Mac 용 MBOX to PST Converter

Mac에서 MBOX 파일을 Outlook PST 파일로 변환하는 쉽고 효과적인 솔루션

전망은 보안 및 고급 기능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MBOX 이메일 클라이언트 사용자는 Outlook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따라서이 블로그는 Mac에서 MBOX 파일을 Outlook PST 파일 형식으로 변환하는 방법에 중점을 둡니다.


전망은 보안 고급 기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MBOX 이메일 클라이언트 사용자는 Outlook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따라서이 블로그는 Mac에서 MBOX 파일을 Outlook PST 파일 형식으로 변환하는 방법에 중점을 둡니다.

MBOX 파일

MBOX AppleMail, Entourage, Eudora, Postbox, Netscape, PocoMail, Thunderbird, Spicebird, Opera, PowerMail, Claws Mail, Evolution, SeaMonkey 등과 같은 일부 이메일 고객이 사용하는 텍스트 문서의 파일 확장자입니다. Windows Live Mail 마찬가지로 메시지를 MS Outlook으로 효과적으로 보냅니다.

PST 파일

PST 개인 스토리지 테이블을 나타냅니다. Ms. Standpoint가지지하는 레코드 디자인입니다. PST Microsoft Outlook 개별 주최자 레코드로, Exchange Server 수신되지 않을 Outlook에있는 정보를 보관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문서 디자인은 Microsoft 소프트웨어 내에 다양한 메시지, 일정 항목, 전자 메일, 저널 기타 정보의 중복을 저장합니다. PST 기록의 경우 비밀 보안을 사용하여 물질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이 문서 디자인은 공개 레코드 배열이며 Microsoft 이에 대해 무료 결정을 내립니다.

Outlook 이메일 클라이언트의 장점

연락처, 일정, 이메일, 메모 모든 사서함 항목을 지원합니다.
나은 보안 기능
대화 사용자 인터페이스
• Exchange Server 포함한 다른 이메일 클라이언트로 구성하는 기능
스팸 방지 암호 보호 기능

Mac에서 MBOX Outlook PST 변환하는 전문가 솔루션

모든 MBOX 파일을 PST 파일 형식으로 100 % 안전하게 변환 수있는 테스트를 거친 전문가 솔루션 Mailvita Mac MBOX 용 PST Converter 등의 자동 솔루션을 받으세요. 사용자가 변환을 완료하려면 단계 수행하면됩니다. 번거 로움없이 MBOX 파일은 도구로 Outlook 설치하지 않아도 Mac에서 PST 파일 형식으로 변환됩니다.

MBOX 파일을 Outlook PST 변환하는 수동 방법

MBOX 파일을 Outlook PST 변환하는 가지 수동 방법이 있습니다. 데이터 무결성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수동 방법을 사용하여 변환을 수행하기 전에 MBOX 파일의 백업을 저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 가능한 수동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EML 파일을 통해 변환

먼저 MBOX 이메일을 EML 파일 형식으로 변환 다음 가져 오기 / 내보내기 기능을 사용하여 이러한 파일을 Outlook 응용 프로그램으로 가져옵니다.

2. 여러 이메일 클라이언트를 통해 변환

방법은 MBOX PST 변환하는 여러 단계를 포함합니다. MBOX 파일을 Apple Mail 이동 다음 Eudora 메일 클라이언트에서 사서함을 만들고 Outlook Express 사서함을 가져오고 마지막으로 Outlook Express에서 Outlook으로 사서함을 가져 오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Mac에서 MBOX PST 변환을 시도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MBOX 파일 데이터를 Outlook PST 파일로 빠르게 내보내고 변환합니다. Mac에서 MBOX PST 변환 도구는 CC, BCC, To, From 첨부 파일을 복원하기 위해 이메일 폴더를 쉽게 유지할 있습니다. 또한 간단하고 빠른 변환입니다. 소프트웨어는 모든 MS Outlook 모든 Mac OS 버전을 지원합니다. 무료 평가판은 사용자가 소프트웨어의 기능과 작동에 익숙해지는 도움이됩니다.

 

주요 특징들

MBOX PST 변환기로 내보내기
파일 크기 제한 없음
일괄 MBOX에서 PST 마이그레이션
선택한 데이터 미리보기 제공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
10.14, 10.13, 10.12, 10.11 같은 모든 Mac OS 버전 지원
이메일 클라이언트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모두를위한 무료 평가판

수동 방법의 한계

가지 수동 방법을 모두 사용하려면 기술 경험이 필요합니다. 또한 Apple Mail, Eudora, Outlook Express Outlook 설치해야합니다. 외에도 수동 방법은 너무 길어지고 데이터 손실 위험이 있습니다. 따라서 Mac 도구 MBOX to PST Converter 같은 전문 솔루션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프트웨어는 MBOX 파일을 제한없이 Outlook PST 파일 형식으로 직접 변환합니다. 도구는 MBOX Outlook PST 파일 형식으로 변환하는 가지 간단한 단계 사용합니다. 당사 사이트에서 소프트웨어 평가판을받은 다음 완전한 평가를 통해 구입하기로 결정할 있습니다.

MBOX 다양한 이메일 클라이언트를 지원하는 간단한 메일 확장 프로그램이지만 MS Outlook에서 MBOX 파일을 여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쿼리를 해결하기 위해 많은 사용자가 MBOX 파일을 Outlook PST 파일 형식으로 변환하려고 시도합니다. PST Mailbox 메일과 항목을 저장하는 MS Outlook 메일 형식입니다. MBOX 기반 이메일 클라이언트 데이터를 Windows Outlook으로 변환하는 사용할 수있는 가지 방법 (수동 직접) 있습니다. 수동 방법은 여러 단계와 추가 소스의 조합이며 전문 소프트웨어는 Mac 형식에서 MBOX PST 마이그레이션하는 것이 매우 쉽고 안정적입니다. 또한 수동 방법은 이미지와 첨부 파일을 손상시킬뿐만 아니라 폴더 계층 구조를 망칠 있습니다. 빠르고 안전한 결과가 필요한 경우 Mac MBOX to PST Converter가이를위한 최상의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MBOX에서 PST 형식으로 데이터를 전송하는 도움이되는 유용한 기능이 너무 많습니다. Apple Mail, Thunderbird, Entourage, Netscape, WebMail 등과 같은 가지 이메일 클라이언트의 사서함을 지원합니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사용자는 단일, 다중 분리 MBOX 파일을 Outlook PST 형식으로 변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는 모든 Mac OS MS Outlook 버전을 지원합니다. Mac에서 MBOX 파일을 PST 파일로 변환의 무료 데모 버전을 다운로드하십시오.

끝나다

블로그를 통해 Mac에서 MBOX PST 변환하는 사용할 수있는 수동 솔루션이 있지만 모두 간접적이고 복잡한 특성을 가지고 있는지 결론을 내리고 싶습니다. 당신은 그들에게 의지 없습니다. 따라서 위에서 설명한 전문 솔루션을 사용하여 MBOX Outlook PST 변환하는 것이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시간과 귀중한 노력을 절약 있습니다.

Write a Comment